
기술기반의 창업으로 성공하거나 실패한 사례입니다.
이젠통상의 '해다온'은 훈제오리제품 및 치킨가공품을 취급하는 식품수입 유통전문 브랜드이다.
'해다온' 상표에 대해 박 대표는 "해와 달, 바다를 형상화해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적인 건강한 식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자 하는 열의를 가지고 만들었다."고 말했다.
2014년 계획으로 박 대표는 "시장점유율 1위를 목표로 삼고 있다."라며 "안정적인 공급 및 품질관리, 다양한 제품군 개발, 영업팀원 보강, AI 등의 외부 환경 대처방안을 마련하는데 주력할 계획"이라고 강조했다.
#해다온